낭만적인 풍경화를 본 적이 있나요?

자연은 시간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가장 강력하고 예측할 수 없는 깨달음을 제공합니다. 풍경은 고대부터 예술가들의 그림 주제였습니다. 그것은 예술가를 가장 매료시킵니다. 광활한 풍경과 평온한 농장이 어우러진 풍경은 숭고합니다. 우뚝 솟은 산은 삶이 어떻게 자부심과 진실성을 갖고 살아가야 하는지 영감을 줍니다. 풍경과 정원 장면을 묘사한 벽화는 그리스인과 로마인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순수한 풍경을 묘사하는 전통은 로마 제국이 몰락한 이후 사라졌습니다. 나중에는 종교적인 장면이나 축제 장면의 배경으로만 여겨졌습니다 시스템비계설치.

그림에는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회화는 다양한 형태로 분류되는데, 낭만주의 산수화는 풍경을 사랑하는 예술가들이 작품에 담아내는 그 중 하나이다. 작가는 낭만적인 풍경화에서 풍경의 아름다움을 모두 담아내며, 풍경이 우리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그 역할을 하고 있음을 상기시킨다. 작가가 바라보며 자란 땅에 대한 사랑과 애정은 낭만주의 산수화라고 정의할 수 있다.

낭만적인 풍경 장르는 3가지 그림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목가적인
그림 같은
숭고한
1798년에 시작되어 거의 50년 동안 지속된 영문학에 기술된 낭만주의 시대 또는 낭만주의 시대가 있었습니다. 이 시기 프랑스 혁명은 정치적, 경제적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많은 예술가들이 프랑스 혁명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예술성과 회화의 전통적인 방법에서 벗어나는 것은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풍경은 18세기 이후에야 예술가들에 의해 예술적인 주제로 여겨졌다. 자연에 대한 경외심과 개인의 존재에 대한 찬미는 낭만적인 풍경 장르의 주제였습니다. 대자연에 매료된 어린 시절의 감정과 열정, 순수함은 많은 예술가들의 아이디어의 중심이었습니다. 자연 세계에 대한 르네상스의 촉발된 관심은 예술적 변화의 증가를 가져온 것으로 보입니다. 각 낭만적인 풍경 장르의 의미는 서로 다르지만 일부 측면에서는 상호 연관되어 있습니다.

목가적인

농촌 환경에서 목가적인 그림은 인간과 자연의 연결을 강조하는 예술 작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관계는 목가적이며 목자와 활기찬 가축과 같은 단순한 것에 초점을 맞춘 바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납니다. 이런 그림에 담긴 낭만은 자연과 그것을 지배하려는 인간, 그리고 근심 걱정 없이 즐겁게 농사일을 하는 인간 사이의 관계이다. 농사를 짓고 가꾸며 수확량이 풍부하고 풍요로운 모습은 흔히 인간이 자연을 지배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목가적인 낭만적인 풍경화에는 잘 손질된 넓은 잔디밭, 아름다운 정원, 의도적으로 살찌운 가축과 순진해 보이는 어린 새끼들이 어미 바로 뒤에 서 있는 모습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간은 자신의 필요와 안전을 위해, 동시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해 분주하게 자연을 길들여 왔습니다.

그림 같은

친구여, 이것이야말로 생명이 시작된 이래로 그 자리에 있어온, 훼손되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입니다. 인간은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파괴하지도 않았고, 만질 수도 없습니다. 모든 것은 먼 나라로의 여행이 훨씬 쉬워진 18세기에 시작되었습니다. 예술가들은 현재 “명승지”라고 불리는 곳을 좋아했습니다. 수평선의 일몰, 산, 강, 계곡과 폭포, 깊고 푸른 바다, 그리고 자연 서식지에 있는 야생 동물은 보는 것만으로도 경외감을 느꼈습니다. 예술가는 그런 풍경을 볼 수 없는 서민들에게 보여주고 싶다. 산업혁명이 한창이던 시기에 인간의 개입 없이 숨 막히게 아름답고 낭만적인 풍경을 그리는 것이 주요 목표였습니다. 그 당시 명승지의 자연이 파괴와 도시화의 위협을 받고 있었기 때문에 예술가들은 이러한 것들을 점점 더 많이 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