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적인 미국인은 하루에 약 5시간을 모바일 장치에 소비하며, 기업의 경우 추세를 따라잡고 관련성을 유지하려면 앱을 개발해야 합니다. 하루 5시간을 보내는 사용자 중 50%는 일반적으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메시징 및 소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합니다. 모바일 시장의 성장은 엔터테인먼트의 훌륭한 소스가 된 커뮤니케이션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앱제작업체.
비즈니스 세계에서 최고 경영진,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은 모바일의 힘을 이해하고 있지만 여전히 모바일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업데이트 릴리스 일정을 잡는 것은 물론 첫 번째 애플리케이션을 시장에 출시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앱의 기능과 수명에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때문에 결함을 빠르게 지적하기 때문입니다. 사용자가 추천한 버그 수정 제안에 회사가 응답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사용자는 경쟁 앱을 선택합니다.
모바일 앱 개발 과정에서 모바일 앱 개발자는 일반적으로 하루에 여러 업데이트를 배포할 정도로 빠르게 반복합니다. 기업이 더 많은 앱 생산을 추진함에 따라, 일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스스로 물어볼 필요성은 전체 프로세스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살펴봐야 할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모바일 앱 개발자와 디자이너를 위한 효율적인 피드백 주기와 제어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Fuse의 CIO인 Anders Lassen은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으로 변환하는 것이 복잡할 수 있으므로 제한된 기능 세트로 고품질 앱을 만들 것을 권장합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된 후 조직은 앱을 더 빠르게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필요한 개선 사항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모바일 앱 개발 라이프사이클에서 수행할 작업
워터폴 개발 주기를 사용하는 개발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세스에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전통적인 앱 개발 접근 방식의 독특한 순서는 오늘날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방법은 좋은 구조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대 프로젝트 관리 환경에서 생산성을 저하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존 워크플로에서는 개발자가 처음으로 돌아가지 않고는 이전 단계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폭포수 접근 방식은 개발자는 물론 관리자에게도 좋은 모델이 아닙니다. 폭포수 모델은 엄격한 구조로 인해 개선 실행이 어렵기 때문에 관리자가 참여 시작을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긴 프로세스가 발생하고 의사 소통이 더욱 어려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