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이든 건물이든, 궁전의 너무 야심찬 무한함, 2년간의 사진 촬영, 자금성의 50분 세트는 멀리 있는 모든 장소 본질을 모두 보여줄 수 없으므로 양적 타이밍 촬영은 첫 번째 직업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많은 눈부신 본질은 그 간결함을 취하여 그 맥락을 관객에게 최대한 전달하면서 이데올로기적 의미의 궁전을 전달합니다 흑염소진액.
궁궐 건축을 담당하는 양타오저우 촬영초기부터 안무가들은 두 가지 선택에 직면해 있는데, 바로 자금성 8704 가옥을 선택하는 방법이다. 2 건축을 풀기 위해 어느 각도를 선택하느냐가 가장 먼저 생각됐다. 중국의 봉건 왕조가 전생에 일어났습니다. 나중에 우리가 촬영한 가장 큰 느낌은 고대의 것들이 뿌리가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겉으로는 무작위로 보이는 평범한 설정을 연구하는 것은 모든 것이 절묘합니다. 그 과정을 반영할 수 있는 것은 전설적인 재미도 재미있어야 한다고 말했지만 결국에는 시대를 배경으로 이곳에 살고 있는 사람들과의 관계와 궁궐, 선택과 캐릭터 설명, 관련 운명을 짓는다는 생각을 강조하기로 했다. 건물을 설명하려고요.”
작년에는 설날에 궁궐에 들어와 6월까지만 나옵니다. 매일 일하면서 고궁박물원을 방문해서 자료를 확인하는데 두 번 정도입니다. 하지만 몇 년 후에 YangTaoZhou는 박수를 칠 기회가 또 있을까 생각합니다. 여전히 새로운 느낌이 박수를 친다”고 말했다. “궁전은 이해할수록 난해하다고 생각하고, 단순한 건축물이 아니라 정신을 구현한 것입니다. 이상에 비해 상대적으로 공허하다는 언급이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 궁궐은 일반적으로 다발집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고 궁궐은 우리 민족의 정신을 구현한 운반체로서 말 그대로 이곳에 온 것도 아니고 문화가 없는 것도 아니고 방마다, 방마다 다 그렇지 않다. 같은, 그리고 그들은 종종 당신이 이해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러다가 하향 확인은 어느 날 원래 구상하고 그것을 보여주기 위해 마침내 영화의 작은 부분이 되었고, 더 많은 시간 동안 나는 수많은 ‘왜’를 묻고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