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을 제작할 때 많은 신인 창작자는 다양한 사람에게 조언을 구합니다. 하지만 그들 중 비전을 보여줄 기회를 얻는 사람은 매우 적습니다. 이런 기회는 매우 드물며 실수는 커리어를 만들거나 망칠 수 있습니다.
일부 젊은 아티스트는 직감을 사용하여 mp3 곡 제작을 안내하고 트랙이 스스로 생성되도록 합니다. 반면 다른 아티스트는 결과를 모른 채 많은 아이디어를 조정하고 놀기도 합니다 강남 가라오케.
이러한 새로운 프로듀서를 위해 음악 제작에서 피해야 할 간단한 실수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완벽주의자가 되려고 노력하다 –
음악 작곡가들은 종종 트랙을 만든 후에 막힙니다. 이는 작가가 줄거리나 스토리를 쓸 수 없는 ”작가의 블록”과 비슷합니다.
그러니 프로듀서인 친구에게 피드백을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종종 다른 사람에게 온라인에서 당신의 음악을 들려주는 것은 당신에게 새로운 방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참조 트랙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2. 창조적인 목적을 잊음 –
두 번째 실수는 트랙의 창의적인 목적을 잊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스테레오 이미징, 사운드 디자인 등과 같은 mp3 노래의 기술적 측면에 너무 몰두하여 청취자의 경험을 포함한 창의적인 기능을 간과합니다.
3. 상업 표준 확인 –
사운드 디자인이나 구조 측면에서 트랙을 모른다면 상업적 기준에 맞춰 동기화를 유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작곡을 어떻게 들리게 할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작곡하는 동안 온라인에서 음악을 A/B로 표시하세요.
4. 과도한 압축 –
스스로에게 몇 가지 질문을 해보세요. ”이 트랙은 더 많은 압축이 필요할까, 아니면 덜 압축이 필요할까?” 또는 ”누군가가 온라인에서 mp3를 들을 때 이러한 압축이 어떤 영향을 미칠까?” 작곡가들은 종종 트랙을 왜곡 지점까지 과도하게 압축/과도하게 제한/클리핑합니다. 그렇게 하면 전체 믹스가 평평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일부 부분은 더 크게 들릴 수 있음). 각 채널을 -10~-15db의 피크에 도달할 때까지 낮추어 이를 방지하세요.
5. 트랙을 막다 –
현대 작곡가들은 오래된 힌디어 노래나 60~70년대 영어 노래의 음악가들로부터 무언가를 배워야 합니다. 트랙을 숨 쉬게 하세요! 소리에 공간을, 공간을 주세요.
숨 쉴 공간을 주지 않고 여러 소리를 섞으면 귀가 피곤해집니다. 그리고 귀가 압도당합니다. 그러니 주요 테마를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미리 계획을 세우세요.
mp3 노래를 작곡하는 것은 매우 복잡하고 매력적인 작업 분야입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세부 사항에 대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고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이 분야를 떠나거나 계속 혼란스러워합니다. 실수는 학습 사다리이며 여정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적절한 지침과 주의가 있으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